게임 구매 후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게임할고양 디아블로4 예약구매 후기

김꿀꿀이 2023. 6. 7. 23:44
반응형


너도나도 말하는 디아블로 4
메타스코어가 엄청나다는 소식도 들었지만
나는 관심이 없었음

2년 전에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를
폐인같이 하던 시절에
게임에서 알고 지낸 오라버니가
디아 2 레저렉션으로 쌀먹이 가능하다기에
충동적으로 dl 버전으로 구매하고
3시간 플레이하고 하차


이건 내가 할게임이 아니야....
그나마 남편이 해줘서
돈 버리진 않아서 다행...
그런데 작년 엘든링 이후로
타이틀 사달라는 게 없었는데
(엘든링 3일 하고 하차하면서
게임에 자신감을 잃어버린
우리 남편... 흑흑)

갑자기 디아블로 4랑
파이널판타지 16을 사고 싶다며

둘 다 사! 라고 했는데
둘다 바로 사서 할 만큼의 시간은 없다며
디아블로 4를 사달라심
그래서 바로 예구함
https://smartstore.naver.com/playingcat/products/8535493250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

 

출시일이 참...
현충일이라... 택배 쉬는 날.....
그래서 6월 7일 택배 도착

택배.. 누가 주먹으로 때렸니....
대체..... 하.....
 

그래도 사장님이 포장장인이라
내용물은 멀쩡

?????????????

아.. 그러고 보니
최근에 택배배송 건부터
저 스티커를 붙여서
배송한다고 해서 
우리 애 스티커 놀이나 하게
좀 많이 보내달라고 했더니.....

다음부턴
조금만 보내달래야겠다...

 
사장님께선
단톡방에서 얼마전에
게임할고양으로
5행시 짓기를 했는데
일등상품이 저거라며.....
여기서 다시 5행시를 읊어본다

임할고양
시노예1호입니다
수만 있다면
객님께 제 칭호를
도하고 싶군요

스티커가 너무 많아서
딸한텐 몇장만 주고
나도 여기저기 붙여보았음

삼신기에 차압딱지(?)

 

그리고 남편이
밤에 켜면 바로 할 수 있게
설치도 해달래서
내가 비닐 뜯고 설치함

지옥이
남편을 부르는구나~~~~!!!
내가 플레이할 일은
지금으로선 없을 예정이라
플레이 후기는 없을 예정
 


저녁먹으면서
남편이 차압딱지처럼 붙여놓은
저 스티커를 보고
이건 선을 넘었다며....

과연 삼신기를 지키는
스티커는 무사할수 있을까!

반응형